농구 릴레이는 시험에 합격하는 데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농구 릴레이는 시험에 합격하는 데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농구 릴레이 훈련은 연습 중에 실행하는 가장 재미있는 훈련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팀의 선수들이 코트를 뛰어다니며 그들이 취하는 모든 리바운드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합니다. 줄넘기를 하거나 코트를 달리면서 골을 넣을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잘 운영되는 릴레이 게임은 좌절감을 해소하고 연습 중 팀과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위한 출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훈련은 세 팀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코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2분의 시간을 받습니다. 선수들이 경기를 마치면 코치가 선수들을 코트로 다시 불러 8자 모양으로 줄을 섭니다. 이 숫자 8 패턴은 각 팀이 2분 동안 훈련을 수행하는 곳입니다.

경기의 첫 1분 동안 팀의 선수들은 4:4 플레이의 3세트를 수행합니다. 4:4 플레이의 이러한 세트에는 코트 주변을 달리고 코트 중앙으로 돌아오는 것이 포함됩니다. 선수들은 코트를 뛰어다니며 줄넘기를 하면서 더블 탭을 50회씩 2세트 수행합니다. 그 후 나머지 2분 동안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선수들이 하프 코트로 돌아오면 역할을 바꾸고 각 팀은 이전 팀과 같은 일을 하는 한 명의 선수가 코트를 돌아다니게 됩니다. 이 훈련은 선수들이 한 역할에서 다른 역할로 지속적으로 전환해야 하도록 모든 팀 구성원을 순환에 참여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농구 릴레이의 2분 동안 선수들은 5:5 플레이의 두 세트를 해야 합니다. 이 드릴을 자유투 세트라고 합니다. 양 팀의 선수들은 파울 라인에서 5개의 공을 받은 다음 바구니를 향해 농구공을 쏠 것입니다. 코트에 있는 선수가 공을 터치하면 다른 선수에게 인계됩니다.

마지막 훈련 세트에는 2:1 농구 슈팅 훈련이라는 팀 게임이 포함됩니다. 이 훈련에서는 선수를 짝으로 나누고 각 조에는 한 바스켓을 주어 다른 팀의 한 선수를 방어하면서 쏠 수 있습니다. 이 훈련 중에 연습할 수 있는 많은 유형의 방어 기술이 있습니다. 그러나 2:1 드릴은 수행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그것은 농구 선수들에게 운동 능력을 과시하고 함께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표준 농구 훈련에는 일반적으로 두 팀이 있습니다. 농구 팀은 플라스틱 후프 통로로 분리되어 있으며 농구 선수는 후프 양쪽의 특정 지점에 배치됩니다. 한 팀은 “P” 단어를 부르고 다른 팀은 “T” 단어를 부릅니다. 플레이어가 바스켓에 가까워질수록 “P” 단어가 더 커지고 더 자주 사용되어 마침내 T 단어를 외치는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릴레이는 경기 중 파울 문제에 빠지는 경향이 있는 농구 선수에게 탁월합니다.

릴레이가 필요하지 않은 일부 유형의 농구 운동은 실행하기가 더 쉽습니다. 예를 들어, 선수는 코트에서 뛰어다니거나 네트 위로 점프하거나 공을 던지면서 바구니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점프하거나 던지는 동안 물체를 통과하려고 해서는 안 되지만 원할 경우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동작 사이에 쉬지 않고 동작의 전체 회로를 완료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농구에서 좋은 드리블을 구성하는 두 가지 요소는 공의 제어와 타이밍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농구공을 잘 쏘기 위해서는 이 두 가지 기술을 철저히 연습해야 합니다. 선수가 드리블을 제어하는 ​​법을 배우고 슛 타이밍을 올바르게 잡는 법을 배운다면 게임에서 다른 선수보다 슛을 쏠 확률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