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훈련: 동료와 함께 농구를 드리블해야 하는 이유

농구 릴레이 훈련: 동료와 함께 농구를 드리블해야 하는 이유

농구 릴레이 게임은 모든 팀원이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기초, 슈팅 또는 패스 기술을 연마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농구 드릴은 이 모든 것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 선수들이 더 나은 선수가 되는 방법을 배우고 동시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유대감을 갖도록 합니다.

농구 릴레이 게임에서 서로 경쟁하는 두 팀이 있습니다. 각 팀에는 코트에서 하는 농구공이 주어집니다. 한 팀은 달리고 다른 팀은 점프합니다. 목표는 당신의 팀이 코트 끝까지 달리는 것입니다. 반면에 다른 팀은 다른 팀보다 먼저 코트를 건너려고 합니다.

훈련은 모든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합니다. 선수들이 코트에서 질주할 필요가 없으므로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농구 릴레이 게임은 선수들이 코트의 한쪽에 줄을 서고 나머지 팀이 한 번에 한 명씩 코트로 전력 질주하는 게임입니다. 그것은 팀 리더가 사이드 라인을 따라 전력 질주하면서 선수들에게 지시 사항을 외칠 때 수행됩니다. 한 사람이 코트 양쪽에 있는 선수들 사이로 뛰어들어 다른 선수들에게 지시를 내립니다.

농구 릴레이의 첫 번째 사람은 코트의 한쪽 끝에서 시작하고 다른 선수는 다른 쪽 끝에서 시작합니다. 바구니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사람이 먼저 패스합니다. 그런 다음 그 선수는 출발점으로 다시 달리면서 바스켓을 향해 또 다른 패스를 해야 합니다. 세 번째 패스를 하는 선수는 다른 팀의 파울 라인을 먼저 넘은 선수입니다. 그것이 훈련의 끝입니다.

각 팀은 농구 릴레이에 3명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플레이어가 바스켓에 도달하면 같은 팀의 다른 플레이어가 바스켓을 향해 두 번 더 패스합니다. 아직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선수가 베이스라인에서 뛰면서 바스켓을 향해 두 번 더 패스하는 식입니다. 줄의 마지막 플레이어가 덩크를 시도합니다. 이것은 바구니에 12명의 플레이어가 있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농구 릴레이 게임을 하면 배울 점이 많습니다.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단 그것이 끝나면 리바운드와 덩크를 위해 점프하는 작업을 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선수들은 농구공을 쏘는 동안 수비에도 힘써야 하고 점프할 때도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합니다. 이것은 바닥에서 더 유동적이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운동은 실제 게임을 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선수들은 어떤 종류의 유니폼을 입어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계전기의 기본 균일 색상은 흰색과 파란색입니다. 그러나 저지와 반바지도 가질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런 종류의 릴레이 게임을 위해 설계된 특별한 유니폼이 있습니다.

릴레이 게임은 두 팀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 한 팀은 “슈터” 역할을 하고 다른 팀은 “리바운드 맨” 역할을 합니다. 각 팀의 경기 시간은 10분입니다. 각 팀의 첫 번째 플레이어는 제공된 농구공으로 농구공을 쏠 차례입니다. 한 팀이 모든 슛을 성공시키면 릴레이가 종료됩니다.

이 훈련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농구 선수의 각 그룹이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두 팀을 나누어야 합니다. 한 플레이어는 다른 쪽으로 달려가 총을 쏘거나 두 플레이어는 다른 쪽으로 달려가 한 플레이어는 뒤로 달려서 드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체 팀이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코트의 다른 쪽 끝으로 돌아가게 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의 목적은 팀의 모든 선수가 샷을 하기 위해 올바른 움직임을 연습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모든 선수는 자신이 걸을 때마다 농구공을 드리블해야 합니다. 모든 선수가 실제 드릴보다 몇 단계 앞서 농구공을 드리블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실제 행동이 시작되기 전에 가장 많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자신을 배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팀원과 함께 농구공을 드리블할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너무 빨리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점프 샷을 위해 드리블을 한두 번 하는 경우 속도를 잘 조절해야 합니다. 이것은 농구공을 드리블하는 선수가 슛을 하는 동안 전혀 움직이지 않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베이스라인에 한 명의 플레이어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그 선수는 농구공을 훔쳐서 쉽게 경기를 뒤집을 수 있었습니다. 빠른 농구 드리블은 농구 코칭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므로 팀이 이를 수행하도록 훈련할 때 모든 베이스를 커버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