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릴레이 시리즈가 NBA 리저브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NBA 릴레이 시리즈가 NBA 리저브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올해 NBA 플레이오프나 NBA 결승전을 보고 계시다면 NBA의 최신 트렌드인 NBA Relay의 친숙한 신호를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각 팀이 코트에서 “릴레이” 역할을 할 세 명의 최고의 선수를 보내는 두 팀 간의 게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 선수들이 코트를 뛰쳐나와 라커룸으로 들어가면 팀원들이 자동으로 팀을 위해 뛰기 시작한다는 아이디어입니다. 따라서 NBA 2K의 좋은 게임은 승리한 팀이 15분 정도만 플레이한 상태에서 긴 연장전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가 어떻게 생겨났고 NBA의 미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두 팀이 NBA 동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필라델피아에서 만났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게임은 더욱 경쟁적이 되어 결과적으로 New York Giants가 이기는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두 팀이 NBA 결승전에서 다시 만났을 때, Brooklyn의 신인 포워드인 Jontai Williams가 라인업에 합류하여 쇼를 선보일 때까지 디펜딩 챔피언에게는 상황이 꽤 좋아 보였습니다. 최종 챔피언인 마이애미 히트를 상대로 한 강력한 경기 후, NBA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블록의 새로운 아이가 NBA의 Sixth Man of the Year 타이틀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어떻게 했습니까? 글쎄요, 그는 3쿼터에만 18득점을 했습니다! 그것은 Brooklyn Nets가 잃을 수 없는 리드를 줬고, 그들은 경기를 이기고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 계속 버텼습니다. Williams는 1월의 NBA 동부 컨퍼런스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브루클린에서의 짧은 체류 기간 동안 그는 NBA 역사상 처음으로 시즌 연속 올스타 팀에 여러 표를 받은 선수가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이 다가오는 NBA 시즌에 무엇을 의미할까요? 글쎄, Williams가 그와 같다면 그는 올스타 자리를 차지할 훌륭한 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그 표를 얻었다고 해서 그가 올스타 브레이크에서 뛰게 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번 시즌, 우리는 한 달 넘게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올림픽에 출전할 선발 5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국제 게임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NBA 결승전 동안 번개로 인해 일부 게임이 어떻게 연기되었는지 보았습니다. NBA도 일정 관리에 비슷한 문제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누가 그 자리를 채울 것인가? 게임은 정규 시즌 중에 진행됩니까, 아니면 4월에 플레이오프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NBA 플레이오프 경기는 일반적으로 6경기 동안 진행되며 결정 라운드에는 일반적으로 4개 팀이 참여합니다. 즉, 첫 라운드에서 앞뒤로 많은 게임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8경기를 치르는 플레이오프도 있다. 즉, 모멘텀에 급격한 변화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NBA가 2021년 올림픽에 출전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향후 올림픽에 출전할 팀을 보내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까? 한 가지 가능성은 NBA 선수 또는 두 명의 스타가 미국 팀에서 뛰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세계 정상급이라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는 항상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지구 반대편에서 플레이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올림픽은 특히 올림픽에서 경기할 기회가 있다면 청중에게 큰 매력이 될 수 있습니다. 올해 NBA 동부 컨퍼런스 플레이오프가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승자의 서클에 들어간다면, 당신이 더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BA뿐만 아니라 올림픽은 하나의 큰 돈벌이 이벤트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