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Liga Relay – La Liga의 Big Four에 관한 모든 것

La Liga Relay – La Liga의 Big Four에 관한 모든 것

La Liga 릴레이는 축구의 4대 챔피언십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9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이후로 오늘날 우리가 아르헨티나 지역 축구 협회인 La Liga로 알고 있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대회에는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고 종종 La Juventura와 치열한 라이벌이었습니다.

역사상 La Liga에는 전 세계의 팀과 하위 리그의 팀이 있었습니다. 세계 축구에서 가장 큰 이름 중 일부는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뛰었으며 Pele 및 Maradona와 같은 전설을 포함합니다. 위대한 선수들뿐만 아니라 레전드 FC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를 포함하여 덜 인상적인 선수들도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국제 대회 중 하나는 코파 델 에스타치 N 베이스입니다. 이 대회는 이긴 팀이 트로피를 얻는다는 점에서 FA컵과 비슷하다. 그러나 컵과 달리 결승전은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의 다른 하위 리그 수준의 팀으로 구성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대회를 La Liga에서 가장 중요한 대회로 간주하며 대회는 새로운 세대의 팬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보고 공부할 가치가 있는 두 가지 다른 대회인 Primera Internacional과 Superclas de la Repubblica가 있습니다. Primera Internacional은 6월에 Clausura가, 8월에 Superclas가 열리면서 둘 중 가장 따뜻합니다. 결승전은 두 경기 모두 많은 골이 터져 상당히 치열합니다. 클라우수라는 FA컵과 스타일이 비슷하며 동일한 4개의 시드가 리그 우승 1회와 준우승 1회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이 대회는 자동 상태 보유자와 준우승자가 있다는 점에서 La Juventura와 유사합니다.

목록에 있는 네 개의 토너먼트 중 두 번째는 Estaci Nacional 또는 북미 챔피언십입니다. 대회는 북미를 기반으로 하며 토너먼트의 첫 번째 에디션이 생성된 2021년에 생성되었습니다. FNL과 마찬가지로 이 토너먼트는 자동 상태 보유자를 특징으로 하며 마지막 8개가 플레이오프를 통해 배치된 3개의 다른 시드가 있습니다. 이 챔피언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은 레알 마드리드, 뉴욕, 토론토입니다. 리그 간의 주요 차이점은 어느 팀이 먼저 선택해야 하는지를 포함한 규칙에서 비롯됩니다.

시즌 피날레도 큰 행사이며 라 리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토너먼트입니다. 작년은 시즌의 첫 번째 시즌이었고 시즌이 진행되면서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올해 시즌 개막전은 4월 16일 FC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열리며 스페인 슈퍼컵을 비롯한 많은 빅 경기를 선보입니다. La Liga 신봉자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또 다른 무승부는 Athletic과 레알 마드리드 간의 더비입니다. 경쟁은 레알 마드리드가 항상 스페인 챔피언이었고 또한 스페인 애슬레틱 클럽의 라이벌이라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더비는 이번 시즌 가장 많이 시청된 유럽 경기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중립국들에게 많은 흥분을 선사할 것입니다.

한편 이번 시즌에는 매우 중요한 리그 경기가 두 개 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lasico de la Vuelta”로 알려진 클라우수라 시즌의 결승전은 일반적으로 클라우수라 시즌의 주말에 열리며 경쟁 회의에서 상위 두 팀을 보게 됩니다. 다른 일정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애호가가 가장 기대하고 원하는 경기인 Superclasico의 시즌 피날레입니다. 이 두 가지 중요한 행사를 통해 La Liga는 흥분과 약속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La Liga는 거대한 대회를 자랑하며 스페인에서 매우 인기 있는 스포츠 클럽입니다. 다른 많은 스페인 국가와 마찬가지로 승격 및 챔피언스 리그 축구는 시즌의 정점으로 간주됩니다. 클라우수라와 수페르클라시코의 결승전 역시 전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서포터들이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좋아하는 팀의 진행 상황을 따르거나 단순히 게임을 직접 즐기고 싶다면 La Liga는 확실히 살펴봐야 하는 클럽입니다. 게임은 본격적인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긴장을 풀고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