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iga Relay – LaLiga 축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LaLiga Relay – LaLiga 축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위대한 스페인 축구 전통 중 하나는 라 리가 릴레이입니다. 스페인에서는 “라비올리 델 그루포”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이 레이스는 스포츠맨십을 보여주기 위해 아마추어 클럽과 프로팀이 주최합니다. 이 경주는 정오에 시작하여 오전 2시에 끝납니다. 여기에는 스페인의 여러 지역과 유럽 대륙의 다른 국가에서 온 팀이 포함됩니다.

시즌 동안 La Liga 릴레이는 연속 주에 걸쳐 2~3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그리고 대회의 8강전과 준결승전은 주말에 연속으로 치러집니다. 이는 팀이 일년 내내 강력한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수행됩니다.

La Liga 릴레이는 실제로 196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스포츠가 인기를 얻은 첫 해이기도 합니다. 주최측은 정규 대회가 팬뿐 아니라 스포츠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스포츠가 어떤 것인지, 축구 경기에 관한 표준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정규 시즌이라는 아이디어는 팬들이 다양한 팀 간의 경기를 볼 수 있도록 하여 사용된 다양한 스타일과 전략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대회의 공식 용어는 “ropeas de la tierra”입니다. 이 용어는 각 팀과 팬 간의 관계에도 사용됩니다. “tierra”라는 단어는 거리를 의미하고 “rared”는 햇빛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스페인어로 “ropeas de la tierra”라는 용어가 거리를 의미하고 “rared”가 햇빛을 의미하는 이유입니다.

La Liga Relay의 첫 번째 공식 토너먼트는 시즌 중에 1960년에 열렸으며 Tripartida de la Primiera라고 불렸습니다. 참가 팀은 코페이 데 아스투리아스, 발라엔세프, 바살로, 나시오날, 데포르티보, 바나나스, 레알 마드리드, 비야레알이었다. 이 대회 기간 동안 유럽 전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스페인 축구 경기를 보러 왔습니다. 이를 계기로 정규 시즌을 개최하자는 아이디어가 나왔고 이후 대회 명칭을 ‘컵’과 ‘트로프’로 바꿨다.

“Copei de Asturias”는 “아스투리아스의 팀”을 의미하고 “en el Emblem”은 상징을 의미합니다. 각 디비전의 세 팀이 모두 참가하는 유일한 시즌입니다. 고려해야 할 4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팀의 성과, 형태, 지원 수준 및 경쟁입니다. 이들은 각 디비전의 챔피언과 리그 챔피언 간의 플레이오프로 이어집니다.

“Nacional”은 Asturias 국가의 팀이고 “Balaensef”는 Benissa의 팀입니다. 그들은 리그 테이블의 최종 순위를 위해 서로 경쟁합니다. 이번 대회는 10명의 선수만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는 팀들로 인해 스페인 컵에서 가장 어려운 대회로 꼽힌다. 리그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팀에는 컵에서 플레이하는 6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므로 게임은 8라운드 후에만 라운드 로빈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Rena de la Torre”는 시즌 순위의 두 번째 다리입니다. 베니사는 무르시아와 대결하고 코페이와 바살로는 서로 대결한다. 특정 위치에 있는 모든 팀은 자동으로 상대방의 승점 1점을 가져오고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은 서로 플레이오프를 하게 됩니다. 순위에 따라 다음 시즌에 진출할 팀이 결정됩니다.

“Astegypt”는 마지막 시즌 순위입니다. 이번 대회는 같은 기록으로 두 팀이 마무리를 하고 있어 가장 흥미로운 대회다. 각 팀은 5점을 가지며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챔피언이 됩니다. 팀은 한 번 서로 대결하고 마지막 게임은 홈에서 진행됩니다. ‘코페이 데 자모라’는 올 시즌 네 번째 경기로 리그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경기로 꼽힌다.

“Copei de Zamora”는 “라이벌 게임”을 의미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두 명의 라이벌이 챔피언십 게임에서 만났고 이 두 팀은 많은 경기를 치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느 팀이 이기든 다음 시즌에 자동 출전 자격을 얻게 되며, 로스 파드레스는 전체 경력에서 단 2경기만 패할 수 있습니다. “Rena de las Teresitas”는 “달리기 시즌”을 의미합니다.

“LaLiga Internacional”은 “국제 리그”를 의미합니다. 첫 번째 시즌은 Intertoto Cup으로 간주되었으며 이것은 국제 토너먼트였습니다. 이 대회는 이탈리아 팀과 외국 팀이 한자리에 모여 라리가의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즌은 otto와 비슷한 Superliga이지만 이번에는 참가자들이 대륙 전역에서 왔습니다. 지금까지의 결과는 국제 팀이 국가 팀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낸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로 인해 이탈리아 클럽만이 라 리가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