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방송 해설자의 유형

스포츠 방송 해설자의 유형

성공적인 스포츠 방송 기자가 되려면 다양한 교육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스포츠 방송사는 일반적으로 스포츠 저널리즘, 커뮤니케이션 또는 스포츠 방송을 연구합니다. 또한 자신이 다니는 대학에서 방송하는 언론인은 일반적으로 심리학, 사회학 및 작문 수업을 듣습니다. 대부분의 스포츠 방송사는 일반적으로 수학, 통계 및 정보 기술 과정도 수강합니다.

스포츠 중계기자의 가장 흔한 직위는 실황 해설위원이다. 실황 해설자는 일반적으로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의 스포츠 방송과 내셔널 농구 협회, 메이저 리그 야구 및 내셔널 하키 리그와 같은 다른 주요 스포츠 리그에 고용됩니다. 프로 게임에서는 실황 해설을 사용하여 게임에 대한 비판적 분석 및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황 해설자는 텔레비전 게임의 스코어 라인을 호출하도록 요청받을 수도 있습니다. 실황 해설자의 다른 전문 직책에는 대학 및 대학 운동부 직위가 포함됩니다.

NFL에는 실황 해설자가 부른 것에 기인할 수 있는 것보다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발표가 있습니다. 정규 시즌 방송에서 경기를 부르는 분석가들은 보고서라는 단어보다 플레이라는 단어를 더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나 팀이 수행한 작업을 보고하는 대신 방송 중에 발생한 작업을 참조합니다. 때때로 분석가는 실황 해설자가 아닌 다른 해설자가 사용하는 이벤트 또는 용어의 공식 이름을 말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더킹”이라고 합니다.

스포츠 방송으로도 분류될 수 있는 여러 기자가 있는 스포츠의 또 다른 예는 크리켓 스포츠입니다. 크리켓 해설팀은 종종 스포츠 중계팀과 비교하여 야구나 농구의 심판에 비유된다. 크리켓 해설은 100명 이상 앉을 수 있는 접이식 데크가 있기 때문에 다른 스포츠의 방송과 매우 다릅니다. 크리켓 해설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현장 기자입니다. 스포츠 중계팀과 달리 사이드라인 기자는 취재를 하면서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는다. 대신, 그는 책상에 남아 플레이를 선언하거나 필드에서 파울을 선언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기자는 현장에 있는 것이 허용되지만 현장에서 모니터로 보고 있지 않는 한 경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그는 또한 모니터에 최종 점수가 발표될 때까지 승자를 부르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유형의 스포츠 뉴스 아나운서는 컬러 해설자입니다. 현장 리포터와 달리 컬러 해설자는 실황 중 이동이 허용됩니다. 이 사람은 또한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방송 중 자신의 전화에 대해 논의하거나 팀이나 선수가 특정 공을 쳤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예를 제시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그가 관찰한 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한 기술적인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지막 유형의 해설자는 국가 스포츠 앵커입니다. 이러한 개인은 자신의 쇼에 대해 논평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직접 호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들은 게임을 방송하는 네트워크에서 플레이되는 게임에 대해 논평해 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스포츠 중계라는 직업을 가지려면 자신이 다루는 게임을 취재하는 데 전념해야 합니다. 청중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 지점을 만들 수 있도록 과거 이벤트의 재생을 포함하는 상시 일정에 따라 작업할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쇼를 편집할 의지가 있어야 하고, 다른 사람의 쇼를 편집할 의지가 있어야 하며, 필요한 경우 광고의 길이를 줄일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전국 스포츠 방송에서 일하도록 선택되면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네트워크에서 동시에 일할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