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게임

농구 릴레이 게임

농구 릴레이는 조직화된 스포츠에서 자주 사용되는 게임입니다. 한 팀이 처음부터 끝까지 농구를 제어하는 ​​공공을 통해 농구를 전달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일반적으로 두 팀 간의 게임의 일부로 진행되지만 팀이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유형의 릴레이에서 선수는 반드시 별도의 팀으로 나뉘는 것이 아니라 함께 그룹화되어 각 그룹이 하나의 농구를 제어합니다.

농구 릴레이를 조직하려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코트의 한쪽 끝에 있는 심판 뒤에 줄을 서야 합니다. 포인트 사람은 표시된 볼이 자유투 라인에 가장 가까운 사람입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 사람은 농구 선수로도 활동합니다. 이 사람은 공을 코트 위아래로 드리블하는 다음 선수에게 농구공을 전달하고, 발리가 완전히 날 때까지 다음 사람에게 계속해서 전달합니다. 팀이 훈련을 마치면 다른 훈련을 할 시간입니다.

농구 릴레이 훈련 중에 선수는 두 팀 라인을 따라 설치된 후프를 통해 달리거나, 다이빙하거나, 점프하거나, 미끄러져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통과해야 하는 코트의 직사각형 영역이 있습니다. 각 선은 다른 농구 포지션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출발선은 오른쪽의 선수, 두 번째 줄은 왼쪽의 선수, 중간선은 스타터의 왼쪽, 엔드 라인은 스타터의 오른쪽 선수입니다.

이 훈련에서 선수들은 3점 슛을 하기 위해 골대 안으로 들어가고 통과하게 됩니다. 선수들은 3점 라인이라고 하는 자신의 개인 3점 라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선수들이 자유투 라인에 도착하여 두 번의 자유투를 하고 하프 코트로 돌아와서 3쿼터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농구 릴레이 훈련 중에 선수는 두 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 팀은 포인트 가드 1명, 포인트 가드 2명, 빅맨 및 윙 플레이어 2명으로 구성됩니다. 다른 팀에는 2명의 주변 선수, 2명의 포워드, 2명의 가드 및 슈팅 가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워드가 자유투 라인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두 가드가 팀원과 함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다른 팀이 다른 팀에 득점할 때 한 팀이 볼을 갖도록 사용됩니다.

선수들이 자유투 라인에 도달하면 한 손으로 농구공을 드리블하기 시작합니다. 자유투 라인에서는 2~3개의 포인터가 허용되며 슈팅팀도 3개를 시도한다. 먼저 3점슛을 성공시킨 팀에게 농구공이 주어집니다. 플레이어는 각 팀이 바닥의 각 위치에 플레이어를 갖도록 위치를 회전합니다. 경기는 마지막에 한 팀만 남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팀이 구성되면 각 선수는 농구공을 한 번 드리블한 다음 바닥의 시작 위치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그 선수는 자신의 슛 위치에 있는 두 팀 구성원 중 한 명에게 농구공을 패스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공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패스한 후 한 턴을 받습니다. 그 선수는 이제 3점슛을 해야 하는 슛 위치에 있습니다. 플레이는 다른 팀에서 반복됩니다.

한 팀당 최대 9명의 선수가 농구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팀이든 경기가 너무 바쁘다면 감독은 더 적은 수의 선수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농구 경기에서 한 선수가 한 경기에서 두 번 이상의 3점 슛을 하는 경우를 득점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좋은 점수로 간주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