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게임

농구 릴레이 게임

농구 릴레이 게임은 봄과 여름에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임은 많은 재미를 줄 수 있지만 놓쳐서는 안 될 심각한 측면이 있습니다. 이전에 릴레이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시간을 내어 이에 대해 알아봐야 합니다. 팀 작업과 타이밍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농구 릴레이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두 팀이 있습니다. 하나는 두 사람 사이에서 앞뒤로 공을 드리블합니다. 다른 팀은 고정된 후프에서 농구공을 쏘고 다른 팀은 드리블을 하며 농구공을 앞뒤로 쏠 것입니다.

팀도 일반적으로 다르게 나뉩니다. 일부는 한 사람이 농구공을 쏘는 것으로 시작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최대한 빨리 드리블하여 농구공을 쏠 것입니다. 다른 팀은 각 팀에 3-4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일반 게임처럼 플레이합니다. 다음은 농구 릴레이에 대한 몇 가지 추가 규칙입니다.

농구 릴레이를 설정하는 방법에 따라 드릴 설정을 하거나 모든 사람이 하나의 베이스라인에서 시작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농구에서 많은 경우 코트를 위아래로 달리는 동안 한 베이스라인에서 다른 베이스라인으로 뛰는 선수가 있으므로 하나의 베이스라인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선수들이 코트를 오르락내리락하기 시작하면 멈춰 서서 멈춰야 합니다. 드릴이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이 농구 릴레이 게임의 경우 하나의 베이스라인에 첫 번째 팀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슈팅하는 선수들은 3점 라인에 서 있어야 합니다. 나머지 팀은 2점 라인에 정렬해야 합니다. 그들은 골대까지 달려가기 전에 팀원들이 슛을 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팀의 각 선수는 공을 쏘고 싶은 사람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들은 자유투 라인에서 쏠 수 있는 사람이나 코너에서 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세트를 받으면 먼저 공을 자유투 라인 또는 중앙으로 가져가는 선수가 바스켓을 향해 출발합니다. 그들은 바스켓에 명확한 슛이 없으면 슛을 하는 다른 선수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공이 바스켓에 들어간 후 코트에서 슈팅을 하고 있는 두 명의 선수 중 한 명에게 패스하는 것은 고독한 슈터에게 달려 있습니다. 바스켓 근처에 오픈맨이 있는 경우 싱글 플레이어는 농구공을 상대 베이스라인까지 드리블합니다. 그들이 바스켓에 가까워지면 싱글 플레이어는 자유투 라인에 도달하기 위해 몇 번의 드리블을 할 것입니다. 그들이 자유투 라인 근처에 있을 때, 다른 두 선수는 슛을 막기 위해 두세 번의 드리블을 할 것입니다. 그들이 슛을 성공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면, 남은 한 명의 선수는 바스켓으로 달려갑니다.

각 팀은 다음 라운드로 넘어갈 때까지 번갈아 가며 샷을 합니다. 각 팀의 마지막 4명의 선수는 파울 라인을 향해 출발하여 다른 팀의 구역으로 진입하려고 시도합니다. 자유투 라인에 도달하면 공을 다시 공중으로 던진 사람이 상대 팀을 향해 공을 던집니다. 팀의 다른 선수들은 그것을 막거나 농구공을 훔치려 할 것입니다. 이 전체 게임을 완료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