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방송 진행자로 취직하는 방법

야구 방송 진행자로 취직하는 방법

거의 모든 스포츠 작가와 스포츠 팬은 본질적으로 야구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살면서 한 번쯤은 야구 방송을 할 기회를 찾았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실제로 그렇게 해서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작업 분야에 뛰어들려고 할 때 상당히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계를 위해 스포츠 중계를 하는 훌륭한 실황 남자(또는 여자)의 요건을 살펴보겠습니다.

  • 스포츠 방송인. 방송계에 뛰어들 때 가장 먼저 대답해야 할 질문은 일반적인 메이저리그 야구 방송 일정에서 주당 몇 시간입니까? 정답은 9시간 30분이며 이것이 공식 MLB 창구입니다.

이제 지역 방송팀의 본거지가 될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즉, 당신은 당신의 팀을 위해 홈 파크의 스탠드에서 방송되는 “홈 군중”이 될 것입니까? 아니면 텔레비전 스튜디오에서 멀리 떨어진 어떤 건물에 있는 아나운서가 될 것입니다. 많은 전직 야구 방송 관계자들이 두 가지 모두에 성공했으며 성공의 비결은 준비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방송장비에 익숙해져야 하고, 야구를 최대한 많이 들어야 하고, 경기장에 가지고 가서 직접 해봐야 한다. 장비를 실제로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야만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방송할 특정 유형의 게임을 결정해야 합니다. 오후 또는 저녁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압도적일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습니다. 마이너 리그 야구 또는 메이저 리그 게임을 전문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스포츠와 방송 및 발표 모두에 참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전형적인 방송 스타일인 실황과 컬러 코멘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호스트 유형의 성격이 되어 실황과 심판의 해설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야구중계기자가 있다. 그들은 실황 정보를 수집하여 실황 정보를 텔레비전 방송국에 보고할 책임이 있습니다. 광고, 소개 및 게임 후 기자 회견 중에 논평을 요청받을 수도 있습니다.

야구 방송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늘어남에 따라 기본적으로 라디오 방송국을 관리하고 방송 일정을 관리하는 야구 관리와 같은 다른 영역을 시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야구 중계의 다른 분야로는 콜업, 라디오 생중계 방송, 라디오 쇼 연출, 실황 방송 라디오 방송 등이 있습니다. 관리자로서의 경력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관리 업무를 수행할 기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선택은 야구장 기자가 되는 것입니다. 야구 이야기를 좋아하고 영어를 잘하는 사람을 위한 훌륭한 직업 선택입니다. 이 직업을 위해서는 게임이 진행 중일 때 야구장에 있어야 합니다. 선수, 심판, 경영진, 팬 및 기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액션의 일부가 되는 것은 확실히 플러스이지만 스토리를 얻으려면 많은 여행을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즐겁지 않다는 것은 아니다.

방송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할 중 하나는 실황 아나운서입니다. 다양한 메이저 리그 야구 경기가 열릴 때마다 전화를 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기회입니다. 지역 신문, 텔레비전 네트워크 또는 라디오 방송국에 대한 게임을 호출합니다. 기회가 오면 다른 팀의 게임에 대해 논평해 달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항상 좋아하는 팀과 함께 경기장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이 그 꿈을 현실로 만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