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방송 작업에는 컬러 해설자, Play-By-Play 아나운서 및 Play-By-Voice Recorder가 포함됩니다.

스포츠 방송 작업에는 컬러 해설자, Play-By-Play 아나운서 및 Play-By-Voice Recorder가 포함됩니다.

스포츠 방송 기자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글쎄요,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스포츠 방송은 무엇을 수반합니까? 한마디로 스포츠 방송 중계자의 목소리를 통해 스포츠 경기를 보도하고 해석하는 것이다. 광범위하게 말하면, 방송 스포츠 이벤트의 라이브 해설을 제공하는 영어 해설자(또는 스포츠 앵커라고도 불림)입니다.

스포츠 캐스터는 메이저 리그 야구 또는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에서 일합니다. 그/그녀는 일반적으로 라디오나 텔레비전 아나운서 팀의 실황 목소리이자 텔레캐스트의 방송 성격입니다. 스포츠 방송에서 스포츠 방송인(또는 Play-by-Play 해설자, Play-by-voice 또는 Play-in-voice)은 일반적으로 역사적, 현재 시제, 또는 문맥 지향 과거 시제. 스포츠 중계 해설자는 기존의 스포츠 방송사와 달리 방송 통신 및 저널리즘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그녀는 주제에 대한 전문 지식을 소유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순히 유창하고 빠르게 말할 수 있는 능력만 있으면 됩니다.

유명한 스포츠 방송 목소리의 예로는 ESPN의 Colin Cowherd, HBO의 Jimcade, TNN의 Howard Cosell, Tom Rhodes의 스포츠 토크쇼, USA Today의 John Leyken 등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야후! Live Sport의 Benally는 Michael O’Brien과 함께 AOL의 On Air에 출연하여 올림픽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 다음은 옆 기자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이드라인 리포터는 경기 중 실시간 해설을 제공하는 추가 선수이며 때로는 대체 선수입니다. 종종 그는 관중석에서 보고하지만 필드에서 플레이를 호출하거나 박스나 심판 부스에서 보고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라인 리포터와 플레이 콜러의 차이점은 사이드라인 리포터가 실제로 현장에서 라이브 해설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행동의 일부입니다. 때때로 그는 현장이나 라디오 부스에서 생방송으로 보고할 수 있지만, 플레이 호출자 또는 다른 해설자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스튜디오에 다시 참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플레이어 또는 앵커가 카메라에 접근할 수 없는 특정 플레이어 또는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황 아나운서(또는 그냥 ‘pncs’)는 종종 주요 대학 및 프로 스포츠 텔레비전 방송의 시작 경기를 알리는 목소리를 듣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포츠 방송 해설자는 일반적으로 스포츠 보도와 관련된 분야에서 학사 학위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스포츠 보고 팀에서 마이크에 대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실황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음성은 TV 시청자가 가장 많은 ESPN과 자체 라디오 방송국을 사용하여 실황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 스포츠 리그의 음성입니다. 실황의 역할은 분석, 논평, 통계, 이야기 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색상 해설자(또는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색상 해설자)는 사이드라인, 스코어보드에서 들리거나 라디오 또는 텔레비전 화면에서 특정 이벤트를 발표하는 목소리입니다. 이러한 개인은 NFL, NCAA 또는 심지어 방송 네트워크와 같은 개별 스포츠 리그에서 일하면서 스포츠 방송 업계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질 수 있으며 특정 팀에 고용되어 경기가 있는 날 경기장에서 생중계할 수도 있습니다. . 일부 컬러 해설가는 신문이나 잡지의 칼럼니스트가 되기까지 합니다.

경기 후 보고서는 주요 스포츠 이벤트를 시청하는 청취자에게 매우 흥미롭습니다. 논평에는 거의 항상 현장 내레이터가 동반되었던 지난 수십 년과 달리 현대 방송 산업은 변화했습니다. 오늘날 라디오 및 텔레비전 스포츠 캐스터는 인터넷을 통한 비판을 환영하고 종종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팬들에게 방송 이벤트 중 일어나는 일에 대한 내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현장에 있는 동안에도 스튜디오 내에서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면 팬들이 직접 블로그 게시물을 읽을 수 있는 라이브 블로그 레포팅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벤트 비하인드를 보고 싶지만 방송 부스에 들어갈 수 없는 분들에게 큰 혜택입니다.

스포츠 방송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은 실황 내레이터입니다. 이 사람은 연극 호출, 영어로 발표(필요한 경우), 필요한 경우 주요 연극 재생 제공을 담당합니다. 실황 내레이터는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대학 학위가 필요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방송국에서는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실황 내레이터로 고용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게임 중이나 호스트가 없는 휴식 시간에 호출됩니다. 실황 내레이터가 되려면 방송 매체 경험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명료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