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송으로 일본 야구를 시청하세요

일본 방송으로 일본 야구를 시청하세요

일본 야구 중계는 미국 중계와 많이 다릅니다. 일본에는 2개의 프로야구 리그(Nippon Professional Baseball League[NPCL]와 Central Baseball League[CTV])만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되고 있는 게임을 “rossoon” 또는 “bid”라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3개의 팀이 있는 게임을 매치라고 합니다. 이 컨텍스트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경쟁”, “게임” 및 “경쟁”과 같은 다른 컨텍스트에서도 사용됩니다.

일본 야구 방송에서는 한 번에 일정 수의 타자가 경기장에 있을 때의 시합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홈팀이 지명타자가 있는 다른 팀과 경기를 하고 있다면 그 팀의 선수는 “리드오프 맨”으로 지정됩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이 용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일본에서는 각 팀의 감독이 플레이를 호출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또한 감독은 팀이 뛰고 있는 필드의 측면을 관리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코치가 팀을 통제하는 미국과 달리 일본에서는 감독이 팀의 유일한 리더이며 게임의 전체 플레이를 책임집니다. 이것의 목적은 코치가 필드에서 전술적 결정을 내리도록 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이해 상충을 피하는 것입니다.

일본 야구 중계에서는 실황을 제외하고 보통 ‘플레이 바이’ 댓글이 있다. 실황이 TV에 나오기 전에 화면에 나오는 짧은 댓글입니다. 이 댓글은 실황 아나운서가 자신의 피치와 다음 플레이를 위한 전략을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투수나 타자의 사진도 있습니다. 오류가 있으면 “알다시피 공이 판을 건너 뛰었습니다.”라는 주석이 있습니다.

일정에 대한 경기 전 메모는 일본 야구 중계에서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것입니다. 대부분의 방송된 이벤트에서와 같이 일정 설명은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프리시즌 경기에서는 보통 상대와 연습 일정에 대한 코멘트가 있다. 또한 투수가 상대하는 상대가 누구인지, 다른 팀과 쉽게 싸울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설명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댓글은 일반적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라이브 게임 중에는 거의 모든 플레이가 포함되지만 일부 이벤트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예는 Fuji TV에서 생중계되는 홋카이도 일본 야구 쇼입니다. 투수의 주제부터 시작하여 모든 플레이가 다루어집니다. 실황 후, 그들은 이벤트에 대한 보고서를 보여주고 이벤트에 적합한 음악을 연주합니다. 때로는 라디오에 해설이 있고 때로는 P.V. 종종 방송은 다음 날 일정에 대한 보고로 끝납니다.

실황이 끝난 후, 그들은 실황에 대한 생각을 말하는 “보이스 오버”를 할 것입니다. 때때로, 호스트가 라디오 호스트나 실황 중개인에게 자신을 소개하도록 요청하는 호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그 후, 실황 남자는 실황을 요약한 간단한 인용문을 말한 다음 게임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계속해서 이야기할 것입니다.

일본 야구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송사는 최고의 방송 품질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방송비가 매우 비싼 미국이나 일본과 달리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또한 서비스 제공자는 방송된 모든 시청자에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일본 야구 경기를 집에서 직접 생중계로 보는 대신 방송을 통해 시청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