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게임

농구 릴레이 게임

농구 릴레이는 팀이 줄을 서서 코트에서 한 줄로 작업하는 팀 활동입니다. 각 플레이어가 공을 원래 위치로 되돌리면서 달리면 다른 플레이어가 합류하여 뒤에서 제자리로 달립니다. 이러한 유형의 드릴은 볼 핸들링, 리바운드 및 슈팅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훈련은 개별적으로 작업하기에 좋은 방법이지만 팀으로 작업하기에도 좋은 방법입니다.

농구 릴레이의 첫 번째 부분은 일반적으로 각 팀의 선수인 두 명 이상의 블로커로 시작합니다. 요점은 다른 사람에게 원반을 던지는 사람입니다. 그런 다음 양쪽의 플레이어는 디스크를 받으면 점프, 피벗 및 점프하여 디스크를 사용하여 실행합니다. 경주와 많이 비슷해 보이지만 공을 앞으로 가지고 달리는 대신 플레이어는 공을 뒤로 하고 전력 질주해야 합니다. 이것을 ‘드리블 런’이라고 합니다.

운동을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로 달릴 때는 매우 빠른 속도로 움직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선수들이 긴장을 풀고 발놀림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스크가 한 플레이어에서 다른 플레이어로 전달될 때 옆에서 실행 중인 플레이어에게 디스크를 되돌리기 위해 신속하게 작업해야 합니다.

이 훈련은 대부분의 농구 팀이 시도하지 않더라도 대부분의 농구 팀이 경기를 준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쉽습니다. 그러나 일부 팀은 이러한 게임을 많이 합니다. 한 팀 구성원은 농구 드리블 기술을 습득하고 다른 선수는 그 반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 가지 훈련을 반복해야 합니다. 한 팀은 프론트 코트 선수들에게 집중하고 다른 팀은 백코트 선수들에게 집중하도록 두 팀이 이러한 운동을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기본 드릴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스켓으로 달려가는 선수는 농구공을 받아 머리 위로 들고 방금 지나간 사람을 향해 드리블을 시작합니다. 공을 받은 선수가 레이업을 하면 공을 포기한 선수가 자유투 라인으로 가고 공을 받은 선수가 바스켓으로 돌아가 사이클이 다시 시작됩니다. 득점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한 팀이 한 바구니에 5점을 얻고 3점에 대해 3점을 얻는 것입니다.

릴레이가 끝나면 스팟업 수비 상황을 위한 시간이 있습니다. 첫 번째 샷이 통과하지 못하거나 잘 쏘지 않으면 두 번째 샷을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 슛을 쏘지 않은 팀의 선수들은 피해야 하는 곳에서 슛 연습을 하고, 공을 다른 팀에게 돌려주고 슛을 하길 바란다. 일반적으로 이 마지막 훈련은 팀이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서로 경기를 하기 전에 진행됩니다.

할 수 있는 훈련이 더 많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코트에서 많은 조정이 필요할 이전 두 가지 훈련을 하나의 바구니로 결합합니다. 중단한 지점부터 다시 공을 한 선수에게 돌려준 다음 전체 과정을 다시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콤비네이션 드릴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농구 훈련에서는 싱글 플레이어가 리바운드를 처리하고, 공을 가지고 달리고, 드리블하고, 슛을 한 다음 다시 해당 싱글 플레이어에게 공을 돌려줄 수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농구 팀에는 정기적으로 공을 드리블하는 프로 선수가 한 명 이상 있습니다. 공을 잘 다루고 슛을 잘 하는 좋은 선수들이 여럿 있는 팀은 강력한 더블 팀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바스켓으로 다시 스프린트할 때 두 배로 증가하는 것을 방지하고 다른 팀의 베스트 슛 시도에서 수비수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수비 유닛은 모든 스포츠에서 좋은 팀과 이기고 경쟁하는 열쇠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