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리그 야구: 역사와 조직

메이저 리그 야구: 역사와 조직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은 북미 프로 야구 리그이자 미국과 캐나다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메이저 프로 야구 리그입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Major League Baseball)라는 용어는 1차 세계 대전(WWI) 중에 프로페셔널 아메리카 리그(Professional America League of Teams)를 식별하기 위해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 있는 프로 스포츠입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는 내셔널 리그의 5개 팀을 포함하여 기록적인 양의 15개 팀이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는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의 두 리그가 있습니다. 크리켓과 달리 미국은 각 리그에서 12개 팀이 경기하는 경쟁적인 정규 시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는 와일드 카드가 없는 유일한 북미 프로 스포츠입니다. 반면 내셔널리그는 챔피언이 동전 던지기로 결정되기 때문에 와일드 카드가 있다.

매년 아메리칸 리그의 선수들은 정규 시즌 경기에서 내셔널 리그의 선수들과 경기를 하며, 각 리그의 상위 2개 팀이 월드 시리즈에 진출합니다. 월드 시리즈 승자는 항상 아메리칸 리그의 팀이지만 패자는 두 리그의 다른 팀에 합류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현재 형식은 초안이 도입된 1960년에 채택되었습니다.

오늘날 미국에는 자체적인 국내 야구 리그인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가 있습니다. 이 두 개의 프로야구 리그는 북미 최초의 독립 야구 리그를 형성하기 위해 결성되었습니다. 메이저리그 야구리그와 달리 마이너리그 야구리그는 전문 수수료를 받지 않고 매년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야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러한 대회 중 일부는 리그와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반면 다른 대회는 리그에서 후원합니다.

모든 메이저 리그 도시에는 마이너 리그 야구 팀이 있습니다. 프로야구 선수들을 위해 설계된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는 메이저리그와 달리 마이너리그 야구 경기는 구장이나 커뮤니티 시설에서 치러진다. 홈 경기와 원정 경기는 별개입니다. 메이저리그와 달리 마이너리그 야구는 조직적 감독이나 급여 구조가 없다. 대신 선수와 코치는 클럽에서 선출하거나 임명합니다.

독립 미식축구 컨퍼런스(American Football Conference)라고도 알려진 대학 야구는 메이저 리그의 또 다른 대안입니다. 마이너 리그와 마찬가지로 컨퍼런스는 메이저 리그 팀과 독립적으로 일정을 계획하고 자체 경쟁 경계와 규칙이 있습니다. 마이너 리그와 달리 선수들은 대학 야구에 참여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학 야구 선수들은 다른 학교 선수들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중학교 야구로 알려진 고등학교 야구는 메이저 리그에서 제공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볼 게임입니다. 고등학생은 아마추어나 프로에 참가하지 않지만 대개 소규모 대학이나 사립학교에서 뛰게 됩니다. 대학과 달리 고등학교는 일반적으로 프로 게임을 해본 경험이 없습니다. 대신, 그들은 가능한 한 많이 스포츠를 하는 법을 배웁니다.

위의 세 가지 야구 대안은 고유하고 고유한 문화와 조직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여전히 메이저 리그 야구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그들을 야구 클럽이라고 부르든, 마이너 리그 야구라고 부르든, 사실 그들은 모두 게임의 표준을 유지하고 공격과 수비의 균형을 유지하며 야구를 글로벌 스포츠로 홍보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가장 유서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역사상 가장 많은 경기를 치렀습니다. 그것은 운동 경기의 정점이며 모든 미국인이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