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 프로처럼 실행하는 방법

농구 릴레이 – 프로처럼 실행하는 방법

농구 릴레이 훈련은 실제 게임 상황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됩니다. 팀이 드릴을 할 때 런닝백, 골키퍼, 두 명의 빅맨, 두 명의 작은 선수가 있습니다. 드릴은 한 선수의 공을 다른 선수에게 전달한 다음 다른 선수 중 한 명에게 다시 전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농구 릴레이 훈련과 함께 달릴 수 있는 다른 것들도 있다.

농구 릴레이를 시작하기 위해 각 팀에는 코트에 10명이 있습니다. 벤치에 5개, 기준선을 다시 채우기 위해 2개 더. 각 팀은 다른 방식으로 설정됩니다. 시작 플레이어는 15개의 샷을 하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각각 3개의 샷을 하게 됩니다. 첫 번째 그룹 샷이 끝나면 첫 번째 팀이 차례를 갖습니다. 두 번째 팀은 첫 번째 그룹의 샷 후에 차례를 갖습니다.

목표는 4명의 선발 투수가 자유투를 던지고 나머지 팀이 골을 넣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드릴을 사용하려면 직경이 약 2인치 정도인 중간에 구멍이 있는 농구공이 필요합니다. 베이스라인에 농구공을 앞면이 위로 향하게 놓습니다. 선수가 베이스라인을 따라 뛰게 한 다음 점프하여 슛을 한 후 코트 모서리 중 하나를 향해 공을 던집니다.

각 선수는 마치 자신의 전신 체중을 드리블에 사용하는 것처럼 농구 릴레이를 드리블해야 합니다. 즉, 선수가 슛을 시도할 때 공에 온 몸의 무게를 실어서는 안 됩니다. 플레이어 중 누군가가 이를 수행하면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첫 번째 그룹의 플레이어가 바스켓을 만든 후 두 팀이 역할을 전환합니다. 사격팀은 교대로 자유투 라인을 쏘고, 리바운드 선수는 차례로 공을 골대 안으로 집어넣습니다. 실제 슈팅팀이 활약할 시간이 되면 교대로 골대를 향해 슈팅을 하고, 슈팅 릴레이팀이 다 떨어져서 또 다른 샷을 위해 공을 세팅한다. 그래서 농구 릴레이는 두 사격팀이 모여서 시작하고, 그들이 행동할 시간이 되면 교대로 사격을 한다.

농구 릴레이를 시작할 때 10초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보다 더 길면 선수들은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코트를 뛰어다니기 시작할 것입니다. 첫 번째 그룹의 플레이어가 정렬되면 직선을 형성하도록 지시한 다음 코트 주위를 달리기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하나의 베이스라인 점퍼로 시작하며 두 개의 점퍼를 사용하게 하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바스켓을 향해 전력질주할 것이고 선수들은 서로를 둘러싸고 백보드 뒤에 사각형 라인을 형성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혼란스러워하거나 바구니에 도달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고 원활하게 실행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코트 한가운데에서 두 명의 큰 선수가 드리블하는 훈련을 시작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러면 선수가 바스켓을 찾는 대신 달리기를 멈추고 수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상적인 상황은 각 플레이어가 오른쪽으로 달리고 다른 플레이어는 왼쪽으로 달리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모든 사람이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제자리에 있으면 모퉁이로 달려가 촬영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매우 통제되고 잘 진행되는 훈련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훈련은 많은 샷을 놓치게 되지만 높은 수준으로 날아가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이 훈련을 팀에 가르치고 싶다면 공중 기술이 확실히 필요하기 때문에 최소한 적당한 점프를 할 수 있는 선수가 2명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확실히 모든 농구 게임에 약간의 흥분을 더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