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훈련을 하는 방법

농구 릴레이 훈련을 하는 방법

농구 릴레이 훈련은 선수의 속도와 민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짧은 훈련 그룹입니다. 원래 치어리딩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이후 다양한 스포츠에 적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학교, 대학 및 레크리에이션 수준에서 재생됩니다. 이러한 훈련에는 많은 진보적 사고와 훌륭한 의사 결정 기술이 필요합니다. 효과적인 플레이를 위해서는 볼이 가능한 한 오랫동안 플레이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각 선수는 훈련의 모든 측면을 가르칠 코치를 지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농구 릴레이는 10명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한 코치는 필드의 한쪽 끝에서 시작하여 일련의 훈련을 통해 팀을 훈련합니다. 이 드릴은 코트의 한쪽에서 다른 쪽까지 이어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형태로든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선수들이 줄을 서고 코치가 선수들의 이름을 부르며 훈련을 시작합니다.

첫 번째 드릴은 표준 드리블 드릴입니다. 이것은 팀 플레이와 기술의 조합입니다. 두 팀이 줄을 서고 코치는 필드의 양쪽 끝에 한 명의 코치로 시작하여 선수들이 움직일 때 지시합니다. 두 개의 농구공이 각 코치에게 던져지고 선수들은 농구공이 바구니에 튀거나 떨어지도록 시도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조정, 속도 및 민첩성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두 번째 드릴은 출발선 드릴입니다. 두 팀이 코트의 하프 코트 또는 코트의 긴 쪽에 하나씩 떨어져 정렬됩니다. 각 팀은 출발선의 다른 위치에 줄을 섭니다. 출발선은 실제 게임의 시작을 시뮬레이션하는 역할을 합니다. 각 팀은 차례에 따라 공을 떨어뜨리거나 튀게 하려고 5번의 드리블을 수행합니다.

다음 훈련은 하프 코트 농구 릴레이 훈련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프리 시즌 또는 전시 게임에서 재생됩니다. 다음 경기를 위해 연습 중인 다른 팀과의 경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하프 코트에 줄을 서고 한쪽에는 한 명의 선수가 벤치 앞에 있고 다른 선수는 코트의 반대쪽에 줄을 섭니다. 한 팀의 코치는 벤치에 5명의 선수로 시작합니다.

각 팀의 한 선수는 농구공이 하프 코트 라인에 표시될 때까지 드리블합니다. 그런 다음 그 선수는 출발선으로 돌아와 농구공을 다시 드리블해야 합니다. 하프 코트 라인에 도달하면 두 번째 팀이 시작할 시간입니다. 두 번째 팀의 선수는 농구공을 다시 한 번 드리블하고 중앙의 선수는 드리블을 한 다음 다시 돌아와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 선수와 다른 팀의 선수는 농구공을 여러 번 드리블하고 모두가 공이 백보드에 닿는 것을 지켜봅니다.

마지막 농구공이 내려와 백보드에 닿으면 게임의 마지막 팀이 승리합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거나 점수를 조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농구 리그에는 팀이 최종 플레이 전에 완료해야 하는 패스 수를 제어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채점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다른 규칙이 있습니다.

농구 훈련의 예에는 패스, 슈팅, 리바운드 및 수비가 포함됩니다. 농구 사격 훈련이 농구 훈련 프로그램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운동은 수직, 수평 및 신속성을 구축합니다. 그들은 또한 손과 눈의 협응력을 구축합니다. 드릴을 완료하면 드리블을 하고 레이업을 하고 자유투를 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완벽한 운동을 하려면 농구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좋은 농구 훈련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