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shell에서 셀프 서비스 사이트 생성 사용

Powershell에서 셀프 서비스 사이트 생성 사용

명명된 사이트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제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명명된 사이트에서는 폴더 구조로 구성된 레코드를 포함하는 카탈로그 또는 웹사이트인 명명된 사이트 모음을 자체적으로 생성, 개발 및 유지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경우 “mysites”는 레코드가 포함된 폴더의 이름이 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레코드를 보거나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명명된 리소스 로케이터에서 관리하는 웹 리소스 모음인 명명된 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명명된 사이트 모음은 웹 사이트의 콘텐츠, 디자인, 형식 및 기타 측면을 관리합니다.

이제 명명된 사이트 생성 프로세스에 집중해 보겠습니다. 명명된 사이트를 만들 때 “mysites” 내에 레코드를 저장하는 데 사용할 모든 폴더를 만듭니다. 기본적으로 폴더 구조는 조직의 도메인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예: “com”). 그러나 원하는 대로 도메인 이름을 지정할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형식은 닷컴 버전의 URL을 기반으로 합니다.

명명 체계의 또 다른 측면은 “호스트 이름이 지정된 사이트”입니다. “호스트 이름이 지정된 사이트” 구성은 기본적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웹 세트 또는 코드 세트입니다. 예를 들어, ASP, PHP, ColdFusion, JavaBrite 또는 Microsoft가 지원하는 기타 언어나 응용 프로그램이 될 수 있습니다. 구성 파일에서 이들은 데이터베이스 내의 정보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 및 속성입니다. 앞에서 설명한 대로 각 클래스 또는 속성은 위에서 설명한 형식에 따라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각 구성에는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정의하는 기본 영역이 있습니다. 이는 차례로 데이터베이스 루트 또는 URL을 정의합니다.

Microsoft가 Powershell과 함께 도입한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명명된 웹 응용 프로그램 모음을 만드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위에서 우리가 명명된 정적 사이트를 만든 다음 정적 사이트를 구성하는 응용 프로그램 모음을 추가한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를 통해 동일한 프로젝트 내에서 여러 명명된 응용 프로그램 컬렉션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앞의 모든 사항이 매우 명확해집니다. 명명된 웹 응용 프로그램은 SQL Server와 동일한 서버에 있는 웹 응용 프로그램 모음입니다. 그들은 동일한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며 각각 고유한 사용자 권한이 있습니다. Microsoft와 함께 제공되는 기본 제공 정책을 사용하여 이러한 개체에 대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응용 프로그램 풀에는 서로 다른 이름의 웹 응용 프로그램의 권한 및 액세스 수준을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서로 다른 정책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의 단점은 이 모든 것을 서로 분리하고 고유하게 유지해야 하므로 필요에 따라 분리를 유지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장점은 Powershell을 사용하여 기존 사이트 모음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owershell을 아직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사용 가능한 가장 강력한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운이 좋은 것입니다. 프로그램 자체에 저장된 저장 프로시저와 함수를 사용하여 SQL Server에 대한 Windows SQL Server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실제 SQL Server 파일이나 메모리 페이지를 열지 않고도 현재 SQL Server에 있는 모든 개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owershell을 사용하면 좋은 점은 SQL 서버에 직접 연결하지 않고도 필요한 모든 변경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패키지 내부에 있는 기본 제공 모듈 및 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보고서 및 대화형 포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관리 중인 명명된 웹 응용 프로그램 풀을 알려주는 간단한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SQL 스크립트와 사용자 지정 보기를 사용하여 명명된 응용 프로그램 풀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Powershell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즉석에서 사용자 정의 포털을 만들고 배포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Ssl 종료 및 Sql Server 플러그인 개발을 위한 내장 시스템을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사용자 정의 헤더와 쿠키 항아리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훨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 프로시저 및 기타 프로그래밍 기능과 같은 표준 기능의 추가 기능이 필요한 경우 Powershell 배포의 일부로 포함된 SQL Server 추가 기능을 간단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