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던지는 방법

농구 릴레이 던지는 방법

농구 릴레이 게임은 이러한 특별한 기술을 연마하고 개발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계주 경기는 두 팀이 출발선에서 20야드 떨어진 곳에 줄을 서고 한 팀의 출발점을 투수로, 각 팀의 투수를 번갈아 가며 진행한다. 그런 다음 각 팀은 각자의 방망이를 세우고 동시에 파울 라인에서 머리를 들어 머리를 숙이고 5번 원을 돌립니다.

각 팀의 각 선수는 경기 기간 동안 엄격하게 준수해야 하는 특정 농구 루틴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의 처음 몇 분은 선수들이 자신의 슈팅 리듬과 형태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처음 몇 분이 종종 게임의 결과를 결정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팀이 리듬과 형태를 갖추지 못하면 우승 확률이 급격히 떨어집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시도에서는 두 팀이 역할을 바꾸고 선발 선수가 한 번에 하나씩 코트를 차지한 다음 두 팀이 다시 전환합니다.

드릴은 농구 게임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압도적이고 때로는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분은 재미있으면서도 특정 기술을 개발하거나 현재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훈련을 찾아야 합니다. 다음은 수직 슈팅 및 리바운드 게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재미있는 훈련입니다.

이 훈련은 한 선수가 공을 골대까지 똑바로 가져가게 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선수가 호의 꼭대기에 도달하면 그 선수는 멈추고 휴식을 취한 다음 다시 공을 내려쳐야 합니다. 첫 번째 선수는 매번 공을 완벽하게 쏘기 위해 충분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두 발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일단 선수가 슛을 할 수 있게 되면, 수비수는 첫 번째 선수가 슛을 할 때 반대 방향으로 공을 밀어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각 팀은 10초의 시간으로 시작합니다. 시간이 만료되면 농구팀은 각 농구 골 옆에 야구 방망이를 하나씩 놓습니다. 5초가 지나면 각 팀은 균형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빨리 달리기 시작해야 합니다. 선수들이 하프 코트 라인에 도달하면 농구공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팀이 승리합니다!

농구 릴레이 게임은 다양한 설정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특성상 야외에서 많은 운동을 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플레이합니다. 따라서 실내 농구 코트 디자인은 수년 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코트 표면이 넓은 농구 코트를 선호하므로 플레이어가 코트에서 더 많은 공간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플레이어가 코트에서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게 달릴 수 없도록 크기가 더 작은 농구 코트를 선택합니다. 어느 쪽이든, 실내 농구 코트 디자인은 야외 농구 코트 디자인과 매우 유사합니다.

릴레이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드릴 중 하나는 일대일 드릴입니다. 이 훈련에서 플레이어는 “리시버”로 지정됩니다. 그 또는 그녀는 팀의 누구에게도 공을 전달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리시버는 코트 옆으로 달려가 한 번에 한 명의 팀원과 일대일 훈련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리시버가 코트 끝에 서서 한 손으로 다리 사이에 농구공을 잡고 다리 사이에 농구공을 들고 서서 수행합니다. 때때로, 리시버는 드릴에서 달리기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농구공을 갈비뼈까지 잡을 것입니다.

사격 훈련은 또한 팀이 움직임을 동기화하는 방법을 배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격 훈련에서 공을 쏘는 사람은 심호흡을 하고 구석에서 시작하여 다른 사람이 슛을 할 때까지 거기에 서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저격수는 열린 공간으로 달려가서 총을 쏘는 동안 여러 번 연속으로 쿵쾅거립니다. 이러한 유형의 드릴에 더 많은 어려움을 추가하기 위해 슈터는 다양한 거리에서 3점 슛을 해야 할 수 있으며 받는 팀은 동일한 절차를 수행하지만 한 명이 아닌 두 명의 선수만 참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