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릴레이 드리블 시스템

농구 릴레이 드리블 시스템

농구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농구 릴레이입니다. 아이들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면 재미있을까? 다음은 제가 발견한 몇 가지 사항입니다.

‘토스-CD 농구 릴레이’에서는 앞의 한 팀이 출발 위치에서 출발하고 다른 팀이 뒤에서 출발하도록 각 팀이 줄을 섭니다. 그런 다음 각 선수는 공을 세우고 몸을 구부리고 공 끝에 머리를 대고 다섯 번 원을 그린 다음 출발선으로 되돌립니다. 3분 플레이입니다. 그런 다음 선수들은 모두 공을 드리블하여 시작 위치로 되돌립니다. 이것은 총 1분 동안 총 8번 수행됩니다.

모든 선수는 단지 플레이를 위한 농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농구 훈련을 자신의 루틴에 도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선수들이 공을 드리블할 수 있는 두 개의 선이 있으며 A와 B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바닥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원을 사용하여 이러한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두 개의 서클에 줄을 서게 하여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농구 연습을 위해 아이들이 사격 포메이션으로 줄을 서게 하십시오. 두 사람이 앞에 서 있어야 하며 한 선수는 다른 선수 뒤에 서 있어야 합니다. 사수는 한 손으로 공을 잡고 다른 한 손은 눈 가까이에 둡니다. 슈터는 드리블을 한 번 하고 백보드를 치게 됩니다. 사수는 이 과정을 반복한 다음 자유투 라인으로 달려가 슛을 성공시키는지 확인합니다.

이 게임의 경우 왼쪽에 한 명의 선수가 있고 오른쪽에 다른 한 명이 C 역할을 합니다. 두 선수의 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공을 두 선수의 가운데에 두십시오. C는 두 선수 사이에서 농구공을 드리블하여 그가 림의 하단이나 상단을 치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C는 한 번의 드리블을 시도하여 림의 상단이나 하단을 치는 것을 확인합니다. 그가 빗나가면 다른 선수가 한 번 더 드리블을 하고 첫 번째 드리블을 한 선수가 림을 칩니다. 놓친 선수가 림을 칠 때까지 이 과정을 계속하고 그가 슛을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팀에 1명 있을 때까지 각 팀은 교대로 사격합니다. 그런 다음 각 팀의 선수들은 원을 그리며 농구공을 드리블하여 각 선수가 바스켓을 두 번 이상 터치하도록 합니다. 이것은 팀이 바스켓에 4~5번의 터치를 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이 게임은 또한 최소 2번의 코트 밖 휴식 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수비를 하는 팀이 볼을 가지고 플레이에 들어갈 때, 다른 팀은 한 명의 선수만 앞에 두고 바닥으로 달려야 하며, 다른 선수는 바스켓을 한두 번 터치합니다. 다른 팀이 볼을 가지고 플레이에 들어갈 때, 다른 팀은 한 명의 선수만 앞에 두고 바닥으로 달려가서 바스켓을 두세 번 터치해야 합니다. 또는 상대 팀이 코트에서 전체 로테이션을 실행하여 사용자가 제어할 수 있는 숫자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타이밍 부족을 이용하면서 당신의 방어 추측을 계속할 것입니다.

승리의 열쇠는 농구 드리블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는 선수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빠른 회복 드리블을 실행하고 일관된 샷 수를 칠 수 있는 강력한 플레이어를 갖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또한 공을 바스켓으로 가져가기 위한 적절한 발놀림을 가르쳐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팀이 진정한 그룹이 되어 모두가 잘 어울리고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