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라이엔 라 스트라다(LS)

라 라이엔 라 스트라다(LS)

La Liga Relay Bike Race는 오늘날 존재하는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자전거 경주 중 하나입니다. 세계 최고의 사이클리스트들 간의 치열한 경쟁입니다. 2021년부터 개최되어 왔으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모든 국가의 프로 사이클리스트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가져다주는 흥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레이스의 기원은 스페인입니다. 그것은 Huelva 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Murcia와 Cadiz의 팀이 처음으로 진입했습니다. 이 대회의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는 두 스페인 지역 간의 대회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대회에서는 한 지역의 라이더가 이기기 위해 다른 지역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팀이 선택한 경로 때문에 대회 이름이 La Liga 릴레이로 변경되었습니다.

팀에는 해당 주에서 여러 대표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초청된 사람들은 주립 대회에서 1위를 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벨기에, 네덜란드, 프랑스, ​​심지어 미국까지 초청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팀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계없이 참여의 기본 기준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팀은 팀 저지와 폴로 또는 La Sociedad(스페인 축구 국가대표팀)의 두 가지 색상 중 하나로 결승선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번 대회의 첫 번째 단계는 라리가 릴레이의 Estaci N Base(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 단계는 사이클링 경기장 주변을 타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팀은 첫 두 단계를 마친 팀의 유니폼을 착용해야 합니다. 이 스테이지에 대한 공식 단어는 “페페타” 또는 “바나나” 대회로, 한 팀은 상대 팀의 색을 입고 다른 팀은 이기는 팀의 색을 입는 레이스를 의미합니다.

1단계 이후에는 2단계 라운드 테이블인 2단계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이 원형 테이블에서 팀은 선택할 수 있는 특정 색상 모티브가 제공됩니다. 이 대회에서 팀은 같은 리그의 팀과 대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클라우수랄리가 데 라 디레나(리즈/울브스)와 세군다 디비시테(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아약스, 맨체스터 시티, 셀틱, 우디네세) 팀이 1라운드에서 맞붙는 반면 FC와 같은 3부 리그 팀은 볼로냐, AC 밀란, 팔레르모, 토리노, 삼프도리아, 키에보, 피오렌티나, AC Juerre 및 Genoa do Vini가 두 번째 단계의 참가자입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팀은 게임에서 승리하고 팀에 대해 1점을 얻어야 합니다. 한 팀이 게임에서 이기면 1점이 주어지고 다른 팀이 게임에서 이기고 다른 팀을 위해 2점을 얻어야 합니다. 순위는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지만 이 시점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만 경쟁에 남습니다. 두 번째 계층의 또 다른 흥미로운 측면은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팀이 사다리의 맨 아래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리그에 더 많은 선수를 보유한 사람들 사이의 실제 전투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한 팀이 게임에서 이기고 다른 팀을 무승부로 만들 경우, 무승부는 경기에서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팀에게 리그 상위 팀과 겨루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 시즌, La Liga는 리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사람들이 플레이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대회를 조직할 것입니다. 시즌 동안 지속되는 La Liga 릴레이는 팬들의 참여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팀에는 최신 뉴스, 일정 및 게임에 대한 정보를 모두 볼 수 있는 자체 리그 웹사이트가 있으며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진행 상황을 팔로우하여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대회는 리그의 모든 팀에게 열려 있으며 몇 가지 특정 규칙도 있습니다. 한 시즌 동안 진행되는 대회이기 때문에 한 시즌만 팀에 합류하면 모든 선수가 참가할 수 있다. 16세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교 학생이나 교사인 경우에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시즌 만에 팀에 합류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연령 요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