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net 또는 기타 중간 캐리어를 사용하여 다른 중계 서버 구축

Bitnet 또는 기타 중간 캐리어를 사용하여 다른 중계 서버 구축

JPIT(Joint Strategic Target Management Initiative)가 1980년에 개발되었을 때 미국이 이를 사용할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를 지원하기 위해 몇 대의 UAV가 필요한지도 불분명했습니다. 오늘날 거의 100개의 UAV가 아프가니스탄의 공동 설치 지원 캠프 후드에 영구적으로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JPIT의 주요 용도는 백홀을 기존 통신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결하여 군대가 터미널을 상호 연결하고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음성 및 데이터 트래픽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Detachment 2(하와이 무선 중계 기지)의 주요 기능은 합동참모본부에 위의 시설에서 본부로 녹음된 음성 및 데이터 통신을 전송하기 위한 생존 가능한 저주파 통신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RFID 태그의 2차 용도는 이 데이터를 군사 물류 작업을 위한 비정규 2차 액세스 포인트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많은 UAV는 미사일의 명중을 견딜 수 있지만 중계 사이트로 다시 전송되는 무선 신호의 명중에는 면역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가까운 중계 사이트가 약 200마일 떨어져 있고 최단 전송 거리가 30마일에 불과하다면 참모총장의 메시지를 부장에게 중계하는 데 많은 지연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가 다시 라우팅되어 짧은 전송 거리의 목적이 무효화됩니다. 또한 장군이 하와이에 있는 동안 악천후 백홀로 인해 더 많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합동 태스크포스 전체가 허리케인에 휩싸이면 지연이 상당할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UAV에는 매우 안전하고 안정적인 백홀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UAV에는 보조 액세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서로 통신할 수 있는 소형 무선 백홀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러한 무선 배낭은 일반적으로 기본 UAV에 배치되거나 컴퓨터를 통해 원격으로 제어됩니다. 2차 무선 백홀이 필요한 경우 매우 안전한 백홀이어야 하고 도청이나 해킹에 강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UAV가 연결된 통신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광섬유 연결을 사용하여 구성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UAV 훈련이나 실내 또는 실외 프레젠테이션에서 좋은 가시성과 보안이 부족하다고 불평했습니다. 좋은 중계 사이트는 하늘과 땅 아래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신호를 방해할 수 있는 바람이나 파편으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 많은 위치가 있기 때문에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건물 외부에 옥상 카메라를 설치하면 신호 손실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다른 문제로는 비용 및 편의성 문제가 있습니다. 건물 및 액세스 포인트는 필요한 대역폭의 양에 맞게 선택해야 하며 비용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일부 건물에는 출입구가 너무 많거나 여러 사용자가 건물을 통과할 수 있는 적합한 장소가 한두 곳뿐일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시스템 유형에 따라 모든 사용자는 건물에 들어가기 위해 특별 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무선 백홀은 건물 관리의 허가 없이도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특히 단기 실험이나 테스트의 또 다른 문제입니다. UAV 릴레이를 구축하는 것은 다소 비용이 많이 드는 벤처이며 리피터를 구입하는 것도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이 경우 가장 좋은 솔루션은 트래픽을 수신하고 전송하는 단일 컴퓨터만 필요한 가상 UAV 릴레이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하나의 전원 공급 장치만 필요하며 정전 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이러한 비용 절감은 안정성 저하 없이 전체 네트워크 비용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아마도 가장 중요한 보안을 고려해야 합니다. 네트워크의 다양한 노드 간에 메시지를 실제로 전달하면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으므로 모든 단계에서 보안을 고려해야 합니다. UAV 네트워크는 IP 백홀 단계에서 시작되며, 여기서 패킷 데이터 프로토콜이 설정되어 IP 패킷이 클라이언트 컴퓨터 간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프로토콜 중 일부는 Bitbeam, OSP 및 GREC입니다. 물리적 네트워킹에 의존하는 릴레이 서비스에 비해 비트넷 또는 osprey 서버를 사용할 때 네트워크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